아래와 같은 사유로 12월 31일(목)은 휴관합니다.
이 기간 장비 예약 및 사용, 방문 등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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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임시휴일 시행 안내>
직원취업규칙 제37조에 의거 2020학년도 동계방학 중 아래와 같이 임시휴일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임시휴일 : 2020년 12월 31일(목) (1일간)
2. 적용대상자 : 서울캠퍼스 및 세종캠퍼스 전체 직원(산학협력단 포함)
3. 사유
- 코로나19대응 및 학교 발전을 위하여 한 해동안 근무한 전체 직원의 사기 진작
- 휴일 실시를 통한 캠퍼스 에너지 절약
4. 기타사항
- 직원취업규칙 제37조에 의거 휴가를 적치하여 이용하지 못하므로 임시휴일에 출근한 직원에게 대체휴가는 부여할 수
없으니 전원 휴일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. (당일 연차사용 예정자는 변경 가능함)
- 주말 및 공휴일 수준의 당직 근무 및 출근 필수업무는 시행합니다. 끝.
2020년 12월 22일
총 무 처 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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